2012년 9월 6일 목요일

심즈 3 : 나는 심 너는 펫 다운 안내

심즈 3 : 나는 심 너는 펫 다운 안내

동아리 친구들과 집 앞의 피씨방에서 오락하러갔는데 심즈 하는 분이중간중간 있더라구요.
일반 OnLINE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멀찌감치 떨어져 보아도 알아볼정도였습니다.
사운드가 좋아서 제가 앉은 컴터에 설치되어 있는 이 심즈 게임을 잠깐 플레이 해보니 진짜 재밌더군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정도만큼 말이에요 결국엔 pc방에 있는동안 이 게임을 한 경험이 있어요.


심즈3


심즈 3 : 나는 심 너는 펫, 심즈3


다음날에 심즈게임이 다시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제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서 깔았어요.
하드디스크에 설치하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않습니다. 인턴넷을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실행할수 있는 노설치 소스도 있고 cd-space으로 설치하는 것도 나오던데 쉽게 심즈3 노설치 버전으로 깔았습니다.

심즈3, 심즈 3 : 나는 심 너는 펫




심즈 3 : 나는 심 너는 펫


또 그래픽카드관련된 메시지창이 보이면 비디오카드의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UPDATE 받으면 되요.
내장형 그래픽 심즈3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은 안계시죠? 내장형 그래픽카드 로는 이 게임을 즐기기가 힘들어요. 따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컴퓨터에 많이쓰는 그래픽은 Nvidia geforceati 라데온 2가지가 있어요.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버전에 맞게것을 골라서 UPDATE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카드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