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친구들과 집 근처에 있는 PC방에 갔다왔는데 디아블로 게임을 하시는 사람들이 듬성듬성 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많이하는 온라인게임이 아니어서 뒤에서 보는데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재미있게 하길래 제 자리의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디아블로 겜을 잠깐 플레이 해보니 진짜 흥미로웠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정도만큼 말입니다 결국 pc방에 있는 시간을 디아블로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디아블로 2
디아블로 2 : 파괴의 군주 틴, 디아블로 2
다음날에 디아블로 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방의 컴퓨터에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해버렸네요.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은 그닥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카페에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한 노설치 버전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실행하는 버전도 있긴하던데 전 그냥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디아블로 2, 디아블로 2 : 파괴의 군주 틴
디아블로 2 : 파괴의 군주 틴
또 비디오 카드관련 창이 나타나면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프로그램을 근래나온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적용하면 잘 됩니다.
혹시 메인보드의 비디오카드 디아블로 2 게임 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온보드형식의 그래픽로 디아블로 게임을 즐기기 어려워요. 따로 비디오카드를 다셔야해요. 대부분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카드는 Geforce 에이티아이 2개의 종류가 있어요. 자신의 그래픽 사양에 맞는것을 찾으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그래픽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